스톡크 아르망디사랑

제가 궁금한상품 작동완구 아이코닉스 타요 학교 미니카 플레이 세트 혜택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구매가격 47% 80,000원에서 쎄일가격
41,900원 세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0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아이코닉스 타요 학교 미니카 플레이 세트 상품구매


단품으로 적합하며, 손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 제품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싼것 같아요. 내구성도 조금 부족한것 같구요.
각 부분들이 100% 기능을 구사하지 못하고 조금씩 부족하고 놀이할수는 기능도 많지 않아요..
주차장세트와 연결해서 놀아보려했으나 연결부위 결속이 튼튼하게 되질않아요.
연결해서 노는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주차장 쪽에서 내려보내도 타요 학교 쪽으로
올라가지도 못합니다.

종합적으로 완성도 높은 장난감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2개월 우리아이는 너무 좋아하고 잘가지고 논다는 점……..
그것만으로도 구입할만 합니다.


튼튼하고 커서 아이가 맘에들어해요! | 후기에 사용이 불편하다는 평이 있었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타요 시리즈 완성을 위해서 반신반의하며 구입을 하였습니다.

막상 사용해 보니 불편한 부분이 제법 있네요..

1. 플레이학교와 주차장을 연결하여 타요와 친구들이 왔다갔다 할수 있다고 했지만..
실제로 연결이 되지 않을 뿐만 플레이학교와 주차장을 고정하는 장치가 없어서 거의 의미없는 연결이라고 봐야할것 같습니다.
또한 두 장난감간의 연결 레일 높낮이가 달라서 주차장에서 내려온 장난감이 걸려
학교쪽으로 가지도 않습니다.(연결해 놓으면 놀다가 분리가 되니 아이들이 더 짜증냄)

2. 플레이학교의 세차장 입구에서 차를 넣으면 세차장 출구로 차가 나오는 재미있는 놀이이지만
입구에서 차가 걸려서 나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입구에 걸린 차를 아이가 손가락으로 밀어넣을려고 하면 안쪽의 마감이 부실하여 손가락에 상처가 납니다.
이 부분은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인 제가 해도 상처가 날 정도로 마감이 부실합니다.
세차장 안쪽에 손가락을 넣지않도록 차가 잘 내려가면 문제 없을 부분인데… 아쉽습니다.

3. 학교정문을 닫으면 딸깍 소리와 함께 문이 닫혀야 하는데 스타트버튼과 체결이 잘 되지 않아서
열린 상태로만 사용을 해야 합니다.

두 장난감의 원할한 재미를 위해서 미니카 14종까지 모두 구입하였는데…
연동되는 재미를 느끼기에 부족하며, 아이들은 마냥 재밌다고 하지만 부모는 더 힘들어 지네요..
(자동차 걸리면 빼달라, 레일이 자꾸 빠져서 붙혀달라… 부모가 할일이 더 많아 집니다.)

아이 손에 상처가 많이 나니 단품으로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으로도 별로인듯 합니다.
별이 두개인 이유는… 쿠팡의 로켓배송 1점, 그래도 아이들은 좋아한다 1점 정도입니다.


아이코닉스 타요 학교 미니카 플레이 세트, 혼합색상, 680 x 190 x 270 mm33개월,11개월 두 아들이 가지고 놀아요.

큰애는 타요 매니아여서
자동차도 다 사줬어요.
근데 자동차만으로는 가지고 노는게
한정적인것 같아서
플레이세트 검색하다가
학교놀이 사게됐어요.

설명에도 구성이 참 좋고
실제로도 이것저것 할게 많긴하네요.
특히나 아들이 많이 좋아해요.

근데 저 초록색 미끄럼틀이 자꾸 빠지네요.
그래서 큰아들이 좀 짜증도 내고
계속 도와달라고 그래요.

그거말곤
자리많이 안차지하고
손잡이가있어서 가지고다니기도 편하고 좋네요.


아이코닉스 타요 학교 미니카 플레이 세트, 혼합색상, 680 x 190 x 270 mm아이가 타요를 좋아해 미니카와 함께 사주었는데 정말 좋아해요!ㅎㅎ 미끄럼틀부분이 한번에 연결되면 조금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맘에들어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코닉스 타요 학교 미니카 플레이 세트, 혼합색상, 680 x 190 x 270 mm리뷰 잘안쓰는데 애기가지고놀게 해주다 진짜 짜증나서 올려요
애들가지고노는장난감 맞나요.. 조작하는게 어른이 하기도버거워요;;
버튼 24개월 남아가 절대못눌러요.. 타요 위치 바꿔서 나오게해주는놀이부분 진짜 애기가 하고싶어하는데 자꾸 버튼 옆으로 안밀어진다고 낑낑대고 타요나오게하려면 버튼을 당겨야되는데 안에서 계속 걸리고 버벅거리고 애가 안되니까 자꾸 승질부리고 짜증내서 옆에서 대기타야되요 심지어 제가 해도 10번중에 5번이상 걸려서 안나오고 진짜 성질버리겠어서 애기 달래서 딴거가지고놀게 하고 바로리뷰써요
미끄럼틀도 조용히가지고놀아도 조용히 계속 빠져서 테이프붙혀놨어요
가운데 시계밑 타요튀어나오게하는 놀이도 버튼누르는게 어른도 힘줘서 눌러야되요 더큰애들이면(5살이상) 잘하긴할텐데 더큰애들이 타요를 좋아하긴하나요ㅜㅜ 어른인저도 가지고놀아주다 짜증이나는데
기분좋게재밌게신나게 가지고놀라고 사준장난감이 애랑저랑 낑낑대면서 속터지면서 가지고놀아야되는지..


아이코닉스 타요 학교 미니카 플레이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아이코닉스 타요 학교 미니카 플레이 세트 단품으로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아르망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돈의 교통약자석  (0) 2020.03.12
당뇨 치료 방법  (0) 2020.03.11
녹차티백효능 녹차티백세안  (0) 2020.03.10
여자들 가슴에 좋은 음식  (0) 2020.03.07
돈이 들어 오는 집 부자 되는 인테리어  (0) 2020.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