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크 아르망디사랑

베이스 메이크업 클리오 킬커버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 + 리필 15g
45% 32,000원에서
17,3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66원 적립 가능합니다.

클리오 킬커버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 + 리필 15g 상품구매


클리오제품 정말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고 꽤 괜찮습니다 | 클리오 쿠션 파운데이션은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했었고
조카한테도 선물을 받아서 애용하는 쿠션파운데이션입니다

내용량15g 본품과 리필용 15g의 셋트구성으로
매우 실속있고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피부커버력에 도움이 되고자 04 진저 색으로 쓰고 있는데
그리 어둡지 않고 밝은편 입니다
일반 23호 색과 유사한 색이라고 보면 좋을거같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얼굴피부에 잘 스며들면서 지속성도 좋은거같습니다 커버력도 괜찮습니다
04 진저 색 이라도 어둡지 않고 밝은편이라서
혹시 다크써클 많으신분은 커버가 잘 안될수도 있을거같습니다

그럴때 저는 컨실러로 커버를 하고 있습니다
파운데이션을 짙게 많이 바르면 커버력도 더 도움이 되겠지만
저는 번들거리는게 싫고 산뜻해 보이지 않아서
도*의 페이스파우더 23호로 마무리를 합니다

가격대가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은 편이라서
저는 클리오 쿠션파운데이션을 애용합니다

지인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포장용기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듭니다

더 높은 가격대의 제품 휘슬러 제품도 써 보았습니다 촉촉한 감은 휘슬러 가 더 좋습니다만

클리오 제품도 퀄리티 좋은편입니다
부담없고 경제적인 가계를 꾸려나가려면
주부부터 긴축을 해야하기에

가격이 저렴하고 퀄리티 괜찮은 제품에 마음이 끌립니다
그렇게 저렴한 가격의 퀄리티 좋은 제품을 만나면
마음이 너무 뿌듯합니다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고 예쁘고 정성스럽게
배송이 되었습니다

가격도
18,350원으로
매우 착한가격에 구매하게 되어서 감사하고

용량도 본품15g과 리필15g 구성으로
용량까지 대만족 합니다
감사합니다~~~~


촉촉함과 커버력 둘 다 챙긴 파운데이션 | 박스 포장도 아니고 비닐 포장인데 제품박스로만 넣어 배송이 되네요? 아무리 박스포장 되어있다고 해도 외부 충격에 내용물이 샐 수도 깨질 수도 있는데 포장에 신경을 덜 쓰는 듯 하네요.

온라인에서 화장품 구매는 스킨로션 이후 첨이고 제가 기초 외에는 뭘 바르지 않은 탑입 인지라 구매하는데 있어 발림성, 밀착력, 지속력 등등 여러가지에 고민을 많이 하고 결정했는데 나름 실망스럽지 않은 선택을 했고 만족합니다.

관리를 하지않는 40대 황색피부, 야외에서 운동을 좀 하는 주부 얼굴이라 뾰루지도 약간 있고 건조하며 기미와 주근깨도 살짝 있으며 운동하면 땀도 잘나고 열이 얼굴로 올라와 벌~개지는 악조건의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서랍에 모셔뒀던 기초 총 동원)
퍼스트에센스 > 스킨 > 로션 > 아이크림 > 크림 바른후에 선크림은 까먹고 클리오 킬커버 엠플 파운데이션을 바로 발랐네요,,

발림성 좋고 > 퍼프에 삼분의 일 정도 가볍게 톡톡 눌러 얼굴 반을 커버할 정도로 양이 퍼프에 흡수되요 살짝만 묻혀서 해야겠습니다
발색 좋고 > 04.진저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밝아서 적잖이 당황 모르고 쿵 찍으면 그대로 자국날 듯해요 살살 골고루 펴발라야 하겠고 시간이 좀 지나니 또 밝은 것 같이 않아 보이는 매직이~ㅋ
밀착력 그럭저럭(?) > 커버는 되는듯 한데… 얼굴에 뭐가 묻어서 떼어내니 바로 손톱 자국이..
지속력 ???? > 아직 종일 사용을 해보지 않아 추후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참, 건조한 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엠플 파운데이션 인지라 만족 스러운 구매라 생각하고 잘 쓰기로 했습니다.

지극히 제 피부에만 해당하는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후기 추가
밀착력 들뜸 밀림 없이 우수합니다. 얼굴에 펴바르고 밀작되기전 손을대니 자국이 남은건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오후에 덧 발라도 뜨지 않고 좋았습니다


가을 겨울용으로 추천드리는 가성비 갑 쿠션 | ※겨울에 사서 여름에 써본 상태에서 수정합니다.
사진은 푸디 기본색상이에요.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 리넨~>킬커버 앰플쿠션 리넨

제가 누디즘을 4통째 써오다가 새로운 쿠션 써보고싶어서 이번에 킬커버 앰플쿠션으로 바꿔서 사용감을 비교해보려고 적었습니다.

내 피부타입: 복합성

색상: 화면에서는 별 차이 안나지만 발라본 결과 앰플쿠션이 더 밝았습니다.
+추가)무기자차 선크림을 쓰다보니까 선크림자체로 좀 하얘져서 거기다가 앰플쿠션까지 쓰면 목이랑 엄청 색깔이 다르더라구요. 쿠션을 한단계 어두운거 쓰거나 목 색깔을 맞춰야 할 것 같습니다.

기능: 클리오쿠션은 SPF50+ PA+++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종 기능성 화장품인데 저는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으면 선크림 못바르는 날 있을때 안심할 수 있어서 이 부분을 아주 좋아합니다.

피부표현: 누디즘은 웬만하면 안뜨는데 앰플쿠션은 멀리서 보면 광도나서 피부가 더 좋아보이긴 하나 가까이서 보면 잘 뜨는 편입니다. 제가 기초를 잘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런데도 조금은 뜰 때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조금 멀리서 보는 피부표현은 광도나고 예뻐보여서 더 쓰게되는게 있는 것 같아요.
+추가)여름에 발라봤는데 여름에도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고 난 후에 광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많이 올라왔는데 더럽게 무너진 것은 아니라서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수정화장 안했습니다.

양조절: 워터그립 쿠션은 양 조절 할 필요가 없이 많이발라도 괜찮은데 앰플쿠션은 많이 바르면 뜨는게 눈에 보이고 색상이 내 피부같지 않은 색상이더라구요. 화장한 느낌나요.

두꺼운정도: 킬커버 앰플쿠션이 더 두껍긴 한데 양조절만 잘하면 그렇게 두껍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누디즘이 훨씬 더 얇게발려요.
+추가)겨울에 좋다하길래 여름에 바르면 덥지 않을까했는데 쿨링감은 없지만 쿠션바를때 더운 느낌은 못받았어요. 바른 듯 안바른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끈적임정도: 촉촉함 정도라고 봐야할텐데 제가 끈적이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써봤는데 누디즘이 더 끈적여요.(특히 여름)
+추가)여름에 끈적이는 편은 아니었어요. 어떤 날은 촉촉한 쿠션 발라보고 어떤 날은 앰플쿠션 발라봤는데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촉촉한 쿠션은 확실히 얼굴에 머리카락도 붙고 그랬는데 앰플쿠션은 많이 끈적이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괜찮은 정도??

커버력: 저한테는 비슷했던 것 같아요. 킬커버 앰플쿠션이 훨씬 더 좋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트러블이랑 잡티 잘 안가려지더라구요.

지속력: 앰플쿠션 저 같은 경우에는 눈가에 있는 주름은 끼지 않았는데 팔자주름그런게 한두개씩 끼긴했는데 손으로 지우면 되어서 그정도는 괜찮아요. 그 외에는 지속력 괜찮았어요. 저는 지속력이 어떤 점에서 좋다고 하는지 궁금했는데 광 지속력이랑 피부표현이 더 예뻐지는 거예요. 저는 사계절 내내 쓸 쿠션 찾고있어서 여름에도 지켜봐야할것같아요. 누디즘 쿠션은 별로 뜨지는 않아요. 여름에는 바르고 외출하면 광이 보여서 되게 좋았지만 가끔씩 바를때 얼굴이 엄청 노래져요. 어두워보인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럴 때가 있었어요. 그리고 되게 신기한데 바를때나 안바를때나 크게 차이가 안나서 지워졌는지 안지워졌는지 잘 몰라요. 그러면 왜 누디즘 쓰냐고 하실텐데 생얼일때보다 피부가 더 예뻐보여서 그것때문에 써요.
+추가)여름에 써보았을 때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도 없는 편이었고 광은 올라오지만 더럽게 무너지지도 않았습니다.

총정리: 킬커버 앰플쿠션에 대한 기대가 높아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는 커버력은 크게 좋지는 않았고 잘 떠서 이 부분 주의하시면 될 것 같고 하지만 지속력은 되게 좋은 편이고 겨울철에도 광나는 피부표현 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쿠션이에요. 누디즘으로는 겨울에 광 못내요. 피부표현이 예뻐서 다들 쓰시는 것 같아요! 누디즘보다 훨씬 예뻐보여요! 제가 더 기초를 열심히 해야할 것 같아요!
양조절 필수고 유튜브에 보면 양조절 하는법 나와있으니까 그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자기가 너무 얼굴에 쿠션이 너무 뜬다 하시면 누디즘 워터그립쿠션 사용해보세요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쿠션이에요! 커버력 중간이하이지만 (커버력은 기대하지마세요) 피부표현 괜찮고 얇게발리고 촉촉해요. 그렇다고 업청 촉촉한거는 아니에요! 중상정도??
+추가) 여름까지 써 본 결과 겨울용으로 나왔지만 여름에도 만족스러운 쿠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피부타입에는 사계절 내내 쓸 제품으로 누디즘보다 이 제품을 더 추천합니다. 바를 때는 생각보다 건조하다고 느꼈지만 기초 잘 하면 될 것 같아요. 여름에 잘 끈적거리지 않았고 시간이 지난 후 광이 있었으나 피부표현도 괜찮았고 쿠션 자체의 더운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겨울에도 그렇게 건조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클리오 킬커버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 + 리필 15g, 04 진저, 1세트☺피부타입 = 홍조끼 있고 노랗게 밝음 / 복합성 피부☺

평소 쓰던게 갑자기 떨어지고 품절이라서
클리오에서 촉촉함을 내세운 앰플 파운데이션이 새로 나왔다길래…
급하게 란제리로 주문했었는데! 너무 너무 너무 진짜 진짜 밝아요. 거의 13호급?
저한테는 무슨 가부키 화장 한 마냥 얼굴만 동동 떠서.. 목까지 발라도
팔이랑 차이나서 어휴… 그나마 팔뚝에 발랐는데도 저렇게 차이나네요.
제가 잘 알아보지 못하고 구매해버린 란제리는 피부 진짜 하얀 친구 주고…

☺구매시 참고하셔야 할 것☺

클리오 앰플 검색해서 알아봤는데 란제리가 핑크베이스 타제품기준 13호,
린넨이 옐로우베이지 21호, 진저가 미디움베이지 21~22호 사이, 샌드는 23호
브라운베이지 빛 도는 베이스인데 다른 제품들 샌드컬러보다 좀 밝다고 하더라구요.
본인이 창백하거나 노란끼 도는 정말 하얀 피부다 하면 란제리,
붉은끼 도는 흰피부다 린넨, 보통 황인피부다 하면 진저,
좀 어두운 편이다 하면 샌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하세용.
저는 원래 쓰던게 21호고 참고하면 린넨을 샀을텐데 이 제품 자체가 한톤씩 밝게
나온것같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는 4호진저로 구매했어요.

☺제품특징 & 개인적 의견☺

이렇게 컬러 구매실패를 했음에도 톤 낮춰서 다시 주문한 이유는
제품 자체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에요.
진짜 촉촉하고 괜히 앰플이라는 이름 붙인게 아니구나 싶었어요.
먼저 광채.. 원래 내 피부는 빛이나고 윤기가 흘러 이러듯 자연스러운..
맑게 빛난다고 해야되나 보통 광채크림 바르고 화장했을때
인조적인 펄이 감도는 광채가 아니라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리뷰중에 퍼프자국이 난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평소 쓰던데로 꾹 찍어서 팡팡 눌러 바르면 진짜 너무 두껍고 진하게 되구요,
이거는 진짜 촉촉한 제품이라 얇게 쌩얼메이크업 한다 생각하고
발라야하는 것 같아요. 퍼프에 묻힐때 스마트폰 터치 한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찍어서 여러번에 얇게 펴바르듯 톡톡톡 두들겨서 흡수 잘되게
해주심 될 것 같아요. 밀착력이 참 좋더라구요!

제가 왠만한 촉촉으로 유명한거 거의 사용해봐서 아는데,
촉촉한 제품은 커버를 포기한다고 생각하고 구매 하셔야 합니다… ㅠㅠㅠㅜ
커버안된다고 한군데 여러번 계속 덧 바르면 수분크림위에 바로 선크림 바른것처럼
따로노는 느낌들면서 두껍고 부자연스럽게 보여요.
시간 지나면 덧바른 부분만 갈라지고 둥 뜨더라구요.
사진은 진저로 화장한거구요, 톤업크림 바른것처럼 자연스럽게
한단계 톤업 된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많이 어두울까봐 걱정했는데 딱 정보대로 21~22호 사이 정도 되는 톤이더라구요 만족!

그래도 역시 클리오답게 커버는 너무 떨어지지 않되,
수분광에 중점을 두고 나온제품 답게 너무 좋아요.
저는 여름에는 완전 지성인데 겨울에는 볼이랑 코는 갈라지고 트고, 이마는 기름지는
복합성 피부라서 겨울에는 이 제품 쓰고, 여름에는 원래 쓰던게
삐x스파x파운데이선 인데 좀 더 보송촉촉이고 피부 뜨는게 덜해서 요거 쓰려구요.
저는 진짜 마음에 들거나 진짜 마음에 안들었던 것들만 리뷰를 작성하는데
이거 제 겨울 꿀템이 될 것 같아요 ㅎ

☺개인적인 만족도☺

지속력 ❤❤❤
피부밀착력 ❤❤❤❤
촉촉함 ❤❤❤❤
커버력 ❤❤❤
광택 ❤❤❤❤

+) 2020년 1월 17일 현재까지 사용후기 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계절 상관없이 계속 이 제품 사용했는데 너무 좋아요…
제가 주근깨가 진짜 많은데 완전히 가려지는건 아니더라도 제가 써본 제품들 중에선
제일 옅게 만들어줘서 만족만족 ㅠㅠ
시간 좀 지나면 약간 피부 건조하고 갈라지는 느낌나는데 겨울이라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저는 21호 쿨톤 피부지만 계속 진저04(22호) 사용하고 있는데 오히려 자연스러운 피부색 같아서 좋아요!
이거 사용하고서부터 피부 좋아보인다고 시술 받았냔 소리 들었었어요 ㅎㅎ
이 제품이 너무 자연스럽게 커버되면서 광채나서 그런가봐요^^


클리오 킬커버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 + 리필 15g, 02 란제리, 1세트저는 파운데이션으로 아침에 화장을 하고 수정없이 그저 화장을 내버려두는 사람이었습니당. 근데 슬슬 수정화장의 중요성을 알게되어서 파운데이션을 들고다니며 수정화장을 할까하고 생각했는데 휴대성이 너무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가을,겨울이 다가오니 가을,겨울 수정용 화장품을 찾던도중 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사진에 담긴 쿠션 모습은 기스가 나있고 거울은 좀 더러운 그런 모습인데 그건 제가 몇번 사용해서 그렇게 된거고 포장도 그렇고 제품은 정말 깔끔한채로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
주관적 의견

글쓴이 피부타입 – 겉지성 속건성인 복합성피부 + 홍조
피부 톤 – 21호

후기글들중에서 양조절에 조심하라고 하셔서 왜그런가 하고 봤더니 살짝만 찍어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발라봤는데 아무래도 에센스가 킬커버 다른 쿠션들에 비해 많이 함유되어 있다보니 커버력이 엄청 놀라울정도로 좋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2~3번 얇게 펴바르면 정말 예쁜 피부표현을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전 란제리로 살까 다른 색을 살까로 많이 고민했는데 홍조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란제리가 더 잘맞았어요!

지속력은 제 피부때문에 그런지 엄청 좋지는 않았어요. 저는 4시간정도면 슬슬 무너지더라고요. 무너짐은 그저 그랬어요. 예쁘게 무너지는건 아닌거같아요ㅠ.. 그래도 다른 피부제품들에 비하면 속광이 많이 도는거같아 나름 만족합니다!!

쿠션을 바르기전에 프라이머, 바른 후에 파우더,픽서 등을 얹어주면 지속력이 더 높아지는거 같으니 참고하세용☺

전체적으로 보면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침에 나갈때 베이스로 이 쿠션을 사용하기보다는 화장을 간단히 하고싶을때 그리고 수정용으로 적합한거같아요.

건성분들은 어느때나 이 쿠선을 사용하셔도 좋을거같지만 저같이 피부타입이 복합성이나 지성이신분들은 여름보다는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시는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


클리오 킬커버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 + 리필 15g 상품구매


The post 클리오제품 클리오 킬커버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 본품 15g + 리필 15g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